상단여백
HOME 뉴스 행사뉴스
“우리는 남선교회서울남연회의 300명 기도 용사!”남선교회서울남연회연합회, 지방순회 기도회 및 임원회의 개최
김형준 기자 | 승인 2019.10.09 16:01
남선교회서울남연회연합회는 지난 9월 29일 제4차 지방순회기도회 및 제4차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은 모든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남선교회서울남연회연합회(회장 안병선 장로)가 지난 9월 29일 제4차 지방순회기도회 및 제4차 임원회의를 큰믿음유신교회(이홍규 목사)에서 개최했다.

남선교회서울남연회연합회는 안병선 장로가 회장이 된 후 ‘300여명의 기도 용사’를 만들겠다는 각오로 지방별로 순회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감리교단 등을 위해 기도해 왔다.

이날도 선교부회장인 현운섭 장로에 따라 나라와 민족을 위해, 감리교단과 서울남연회 부흥과 감독님을 위해, 남선교회를 위해, 또 안병선 장로와 제15개 지방회장단을 위해, 해외선교지 교회건축과 관련해 선교지 결정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관악서지방 주관한 이번 기도호에서는 약 80여명이 참석했으며 중보기도 외에도 남선교회서울남연회연합회 ‘300명의 기도 용사’로서 다짐을 다지는 구호를 외치며 하나된 단결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들은 ▲ 기도가 방법이며, 해결이고, 응답이다 ▲ 중보기도는 서울남연회의 생명줄이다 ▲ 중보기도는 사단과의 영적 전쟁이다 ▲ 중보기도는 반드시 응답된다 ▲ 중보기도자는 서울남연회를 지키는 파수꾼이다 ▲ 기도하면 하나님이 일하신다 ▲ 우리는 남선교회 서울남연회연합회 300명의 기도 용사이다.라고 힘을 합쳐 외쳤다.

임원회의에서는 8월 30일~31일까지 개최되어 2200여명이 운집한 평신도수련회에 대한 평가회 위주로 안건이 다뤄졌다. 이날 평가회에서는 평신도 수련회에 대해 매우 감사해 하며 성공리에 성료된 것에 자축하는 의미가 컸다.

임원회의를 주관한 안병선 회장은 “평신도수련회를 준비하고 진행되는 과정 속에서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체험했다”며 “이렇게 성공리에 마칠 수 있게 된 원인에는 매주 월요일 임원들이 기도하는 등 한마음으로 힘써 주셨던 것에 있다고 본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남선교회서울남연회연합회 회장 안병선 장로

평신도수련회 준비위원장이었던 최석두 장로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성공의 공을 하나님과 임원들에게 돌렸다.

임원들은 ▲ 그동안 사용된 일반 회계 ▲ 평신도 수련회 사업 보고 ▲ 평신도 수련회 감사 보고 ▲ 평신도 수련회 회계 보고 등을 통과시켰다. 아울러 평신도 수련회의 특별 회계 잔액을 일반회계로 이관하는 요청에 대해서도 만장일치로 동의했다.

이날 기도회에서는 큰믿음유신교회 이홍규 담임목사가 ‘의인의 영광과 축복’(시 92:12~15)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홍규 목사는 본문에 나오는 종려나무와 백향목에 대해 언급하면서, “종려나무는 불에 타도 다시 살아나는 불사조와 같아서 부활 영생을 타내고, 사막지대에서 그늘을 만들어내며 열매가 좋아 영생, 생명 능력을 보여주는 주님을 상징한다”고 했고, 또 백향목에 대해서는 “높은 고지에 아주 단단하게 자라며, 향기가 있어 벌레가 없고, 아주 장수하는 나무로서 건축에 아주 중요한 부분에서 기둥으로 쓰인다”라고 특징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목사는 “이런 축복이 가능하려면 하나님의 집에 심겨져야 하고, 그 안에서 뿌리를 깊게 내려야 한다”며 “여기 임원들이 종려나무와 백향목처럼 세워져서 번성하길 바란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이날 큰믿음유신교회에서는 임원들을 위해서 식사를 제공하는 등 남선교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도왔다.<끝>

예배 및 기도회 사회를 맡은 김상곤 장로(관악서지방회장)
기도하고 있는 박순종 장로(관악서지방 사회평신도 총무)
성경봉독하고 있는 최승정 장로(관악서지방 총무)
말씀을 전하고 있는 이홍규 목사
지방순회 기도회 중
기도회를 이끌고 있는 선교부회장 현운섭 장로
지방순회 기도회 중
지방순회 기도회 중
지방순회 기도회 중
지방순회 기도회 중
지방순회 기도회 중. 기도하고 있는 안병선 회장
지방순회 기도회 중
지방순회 기도회 중
지방순회 기도회 중
지방순회 기도회 중
중보기도 마무리하고 있는 최영준 장로
광고하고 있는 이호신 총무
임원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안병선 회장
개회 기도하고 있는 기획부회장 이상학 장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는 안병선 회장
평신도수련회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는 최석두 장로(평신도수련회 준비위원장)
인사하고 있는 지방회장들
감사기도하고 있는 직전회장 이종수 장로

 

 

 

 

 

 

 

 

 

 

 

 

김형준 기자  ccancanj@gmail.com

<저작권자 © 감리교평신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편번호)10909 파주시 송학길 61-10 108동 201호  |  대표전화 : 010-3910-6420
등록번호 : 경기, 아 51393  |   등록연월일 2015년 10월 7일  |  발행인 겸 편집인 : 김형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형준
E-mail : ccancanj@gmail.com
Copyright © 2019 감리교평신도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