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행사뉴스
청장년선교회중앙연회연합회, 감독기 청소년축구대회 개최청소년 축구 전도에 기여···중고등부 각 6개 교회 참가
김형준 기자 | 승인 2019.09.11 10:42
청장년선교회중앙연회연합회는 지난 8월 31일 '2019 중앙연회 감독기 청소년 축구잔치'를 개최했다. 사진은 경기 전 기도하는 청소년들.
경기 모습
중등부 우승팀 이천중앙교회
고등부 우승팀 이천중앙교회


축구를 통해 청소년 전도에 힘쓰고 있는 중앙연회 내 개교회를 돕기 위한 '2019 중앙연회 감독기 청소년 축구잔치'가 청장년선교회중앙연회연합회(회장 조기곤 권사) 주최로 지난 8월 31일 이천부발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었다.

이 청소년 축구잔치는 12회째로 청장년선교회가 연회 교회를 돕는 전통적 행사 중 하나다. 이번 대회에서는 중등부 6개 교회, 고등부 6개가 참석해 축구 전도에 힘쓰는 교회에 큰 격려가 될 수 있었다.

참석한 교회는 중등부 광주교회(최종호 목사), 대원교회(임학순 목사), 성남연합, 여흥교회(박종환 목사), 이천중앙교회(김종필 목사)A, 이천중앙교회B, 장호원교회(김광중 목사)였고, 고등부는 광주교회, 대원교회, 섬김의교회(이종철 목사), 여주중앙교회(유영설 목사), 이천중앙교회, 흥천교회(정인우 목사)였다.   

경기는 전후반 각 15분씩(하프타임 5분)으로 하고, 예선전을 통해(2경기) 3, 4위가 3, 4위전을, 1, 2위가 결승전을 치렀다. 순위는 승점제, 골등실차, 다득점, 승자승, 추첨순으로 가렸다.

이 결과 중등부에서는 4위 광주교회, 3위 대원교회, 2위 장호원교회, 1위 이천중앙교회가 차지했고, 고등부에서는 4위 대원교회, 3위 섬김의교회, 2위 광주교회, 1위 이천중앙교회로 순위를 가렸다.

다득점으로는 중등부에 이천중앙교회 김경건 학생이, 고등부에는 섬김의교회 강민수 학생이 차지했다.

3위부터 1위까지는 각각 동메달, 은메달, 금메달이 주어졌고, 1위팀에는 우승기 전달과 함께 50만원, 2위 팀에는 20만원, 3위와 4위팀에는 10만원을 시상했다. 또 순위에 오른 팀에게는 연습구도 선물로 제공했다.

이날 대회에는 중앙연회 김종현 감독이 참석해 '승리자의 관'(고전 9:24~27)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하며 대회 주최자와 참가 선수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전해 주었다.

회장 조기곤 권사는 "무더운 날씨임에도 축구 잔치에 참석한 교회와 교회를 대표해 참석한 학생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한 뒤 "축구 잔치를 통해 각 교회마다 청소년 전도에 열매가 맺어지길 바라고, 오늘 경기에서는 서로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 달라"고 당부했다.

 

■ 사진으로 보는 대회 모습

시합 전 기도하는 선수들
시합 전 기도하는 선수들
양팀간 선전을 기대하며 악수하는 모습
경기 직전 응원의 모습
경기 직전 응원의 모습
경기 직전 선수들을 격려하는 조기곤 회장(앞 오른쪽)과 임원들
경기 직전 기도하는 모습
경기 직전 기념 촬영한 모습
선수들끼리 악수하는 모습
경기 전 응원하는 선수들
선수끼리 화이팅을 외치는 모습
경기 장면
경기 장면
응원하는 가족들
지켜보고 있는 코치
경기 장면
경기 장면
경기 장면
경기 장면
응원하는 모습
모든 경기를 마치고 중등부에서 3등한 대원교회에 메달을 수여하는 장면.
시상금 수여. 오른쪽이 조기곤 회장
대원교회 선수들의 기념 촬영
중등부 2등한 장호원교회에 메달을 수여하는 장면
시상금 수여. 사진 오른쪽이 조기곤 회장
장호원교회 선수들의 기념 촬영
삭제
중등부에서 다득점상을 수상한 이천중앙교회 김경건 학생(사진 오른쪽). 16대 회장 최원석 권사가 시상했다.
중등부에서 우승한 이천중앙교회 선수에게 우승기를 전달하고 있는 조기곤 회장(사진 오른쪽)
중등부 이천중앙교회 선수들의 기념 촬영
고등부에서 다득점상을 수상한 섬김의교회 강민수 학생(사진 오른쪽).
고등부에서 3등한 섬김의교회 선수들에게 메달을 수여하고 있는 장면
섬김의교회에 시상금을 전달하는 장면
섬김의교회 기념 촬영
고등부에서 2등한 광주교회 선수들에게 메달을 수여하는 장면
광주교회에게 시상금 전달
광주교회 기념 촬영
고등부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천중앙교회 선수들에게 메달을 수여하는 장면
메달 수여 장면
이천중앙교회에 우승기를 전달하는 장면
이천중앙교회 선수들의 기념 촬영

 

 

 

 

김형준 기자  ccancanj@gmail.com

<저작권자 © 감리교평신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편번호)10909 파주시 송학길 61-10 108동 201호  |  대표전화 : 010-3910-6420
등록번호 : 경기, 아 51393  |   등록연월일 2015년 10월 7일  |  발행인 겸 편집인 : 김형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형준
E-mail : ccancanj@gmail.com
Copyright © 2019 감리교평신도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