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행사뉴스
"2019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 도약의 해" 선포하나님의 도움 속에 2019년 섬김 사역 감당하자
문지혜 기자 | 승인 2019.01.11 12:02
감리교웨슬리선교관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

지난해 종무예배를 드린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대표회장 홍성국 목사/ 평촌교회)는"2019년도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 도약의 해"로 선포했다.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는 기독교대한감리회 총회인준기관으로 보건복지부 장기이식등록기관인 (사)생명을 나누는 사람들(이사장 임석구 목사)의 부설 기관이다. 

지난해 31일 신림역 인근에 있는 감리교웨슬리선교관에서 드린 종무 예배는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 중부연회 사무국장 연성모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서울연회 사무국장 함영석 목사의 기도 △'생명을 나누는 사람들 상임이사' 조정진 목사의 소개로 남아공 김현주 선교사 가족 인사와 선교지의 사역 소개 △감리교미래정책연구원장 이상윤 목사의 웨슬리사회성화운동의 정책방향 기조발표를 통해 감리교 웨슬리선교관의 필요성에 대해서 공감하는 시간 등을 가졌다.

임석구 목사는 설교 말씀으로 "한 해도 하나님의 도움 속에서 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 어려운 사람들과 함께하며 하나님께서 좋아하시는 많은 일을 감당하였다”며 “밑바닥으로 추락하는 순간에도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구하며 믿음으로 나아갈 때 하나님께서 우리 손을 붙들어 주셨으니 2019년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믿음으로 헤쳐나가 예수님의 섬김의 사역을 감당하자”고 격려하였다.
 
 
학원사역

지난해 3월 갑작스럽게 심장마비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남아공 고 김종우 선교사는 학원사역에 집중하여 라이프 스타일 크리스천 아카데미를 세운바 있다. 7명으로 시작한 라이프 스타일 크리스천 아카데미는 현재 학생(3세~13세) 110명, 교직원 15명 규모로 성장했으며, 2020년까지 중고등학교 과정을 개설하고 2025년까지 직업 기술대학(IT, 관광, 예술, 농업, 선교)도 설립한다는 계획을 하고 있다.


남편의 선교사업에 조력해오던 부인 김현주 선교사는 남편의 선교사역을 이어받아 학원사역에 집중할 예정인 김현주 선교사는 “남편이 생전에 어떻게 하면 진정한 남아공 사람이 될 수 있을까를 늘 고민해 왔다"며 “주님의 신실하심을 가슴에 담고 슬픔을 딛고 현지의 선교사역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해 듣는 이들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선교사 무상 숙소 제공

한편, 지난 12월 6일 입국하여 수술을 위해 자녀와 함께 5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 바 있다. 남아공 양대순 선교사의 부인 황규정 선교사는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로부터 무상으로 숙소를 제공받아 감리교웨슬리선교관에 머무는동안 교회로부터 후원받아 너무나 많은 편의를 제공받고 부족함이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특히 지난해에는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로부터 선교사Retreat Program을 통해 강화도 화이트하우스로 1박2일 힐링여행을 다녀오고 쉼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감리교단 파송 선교사로써의 자부심을 갖게 되었다”며 감리교웨슬리선교관을 후원한 교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후원 및 사용문의: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 부설)감리교웨슬리선교관

1588-0692 /donation2001@naver.com

문지혜 기자  bluemchen320@naver.com

<저작권자 © 감리교평신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편번호)10909 파주시 송학길 61-10 108동 201호  |  대표전화 : 010-3910-6420
등록번호 : 경기, 아 51393  |   등록연월일 2015년 10월 7일  |  발행인 겸 편집인 : 김형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형준
E-mail : ccancanj@gmail.com
Copyright © 2019 감리교평신도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